May 31, 2011

[MBLAQ] I BELONG TO YOU (OST TO KDRAMA - LIE TO ME)









[지오] 내겐 I Belong To You 네 맘을 열어줘 I Belong To You 
지겨워 내가 싫어졌나봐 너아니면 안돼는걸 잘 알잖아 baby


[천둥] 날 떠난대도 I'm gonna make it all right
안된다고해도 난 포기할수없어 지금
내게 돌아 와 가지마 baby no way~
(Be with me my love)


[승호] 난여기서 널 기다려 절대 난 너 아니면 안돼
난 매일 이렇게 니생각에 
니가 원해서 나를 떠난대도 
이젠 허락할수가없어 난

[지오] 내겐 I Belong To You 네 맘을 열어줘 I Belong To You 
지겨워 내가 싫어졌나봐 너 아니면 안돼는걸 잘 알잖아 baby
내겐 I Belong To You 내 맘을 알아줘 I Belong To You 
내가이렇게 말을하잖아 너 아니면 안돼는걸 잘 알잖아 baby


[지오] 너를 바라봐도 I'll be missing you
함께있어도 I'll be missing you
Whenever girl
난 너를 위해 
언제든 곁에 있어 난~ 

[지오] Ur my only
ur my only
Girl I'm sorry 


[미르] 난 너를 위한 남자야
딴 여자 만나 봤자야
그래 너 아니면 안돼
내 사람들도 너아니면 반대해~
I belong to you
This is my song for you
내 말이 들리다면 내 맘을 받아줘
So all for U Let’s go


[지오] 내겐 I Belong To You 네 맘을 열어줘 I Belong To You 
지겨워 내가 싫어졌나봐 너 아니면 안돼는걸 잘알잖아 baby
내겐 I Belong To You 내 맘을 알아줘 I Belong To You 
내가 이렇게 말을하잖아 너 아니면 안돼는걸 잘알잖아 baby

[지오] 내겐 I Belong To You